본문 바로가기
그냥 휴식중/:) ;)

롯데월드 ʕ•̀ω•́ʔ 새벽의 숨바꼭질! 총 천만원의 상금! 보물찾기 어나더월드 취소표 찾기부터!

by 고기 먹는 풀벌레 2024. 9. 21.
반응형

롯데월드 숨바꼭질
꼭꼭 숨겨라 다 찾아버리겠다.. 아 진짜 재미겠잖아


깊은 새벽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지상최대 신개념 보물찾기 게임?

대규모 상금이 걸린 방탈출인가?
너무 재밌겠잖아 가고 싶다  아!
티켓은 구매도 못하고 그냥 혼자 상상 중인 고기 먹는 풀벌레 저도 핼러윈을 롯데월드에서 즐기고 싶습니다만

롯데월드 숨바꼭질


한밤중에 롯데월드에서 총상금 1000만 원 걸고 보물 찾기가 열린다고 하는데 벌써 야놀자의 빠른 품절사태!


꺅 새벽개장!
ANOTHER WORLD : 숨바꼭질
24년 10월 25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운영시간이 끝난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26일 토요일 새벽 5시까지 일부 어트랙션의 심야 운행과 함께 보물 찾기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매년 롯데월드에서 하는 새로운 이벤트! 두근두근 벌써 도파민 뿜뿜

선택받은 인원끼리 즐기는 보물 찾기는 얼마나 즐거울까요? 선택되고 싶다! 강력하게



야놀자에서 얼리버드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지금 티켓은 1차 1000매 2차 3000매 매진이며




얼리버드 티켓 취소표는 매일 오후 3시쯤 풀린다고 하니 계속 새로고침 필수!!

실 사용이 아닌 재판매의 목적의 티켓 대량 구매행위를 엄격하게 규제 및 금지!



어드벤처 실내에만 7000개의 보물이 숨겨져 있고 nfc로 스캔해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재미있을까... 요

가고 싶다 롯데월드

꿈의 나라 신비의 세계 사랑의 롯데월드 가고 싶습니다! 아!

일단 진짜 취소표라도  나오는지 계속 주시해 봐야겠어요.. 혼자라도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